사후피임약 과 미프진 차이점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후피임약 과 미프진 차이점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후피임약 과 미프진 차이

사후피임약 과 미프진 차이점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후피임약

우선 사후 피임약은 예방 피임을 못한 경우 갑작 스럽게 관계를 하였는데 질내 사정을 하였을 경우 복용하는 피임약 입니다. 알약은 1~2정 이고 대부분 30mg 입니다.

여러 종류의 피임약이 있지만 모두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사후 피임약 복용 시기

관계후 72시간 이내 복용하는 제품과 120시간내 복용하는 제품 두가지로 분류 할수 있는데

시간이 늦어 질수록 피임 확률은 떨어 집니다.

피임약을 빨리 복용 한다고 해서 100% 피임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의약품은 확률이 있습니다. 현재 한국내 수입되어 처방되는 피임약은 98~99% 라고 광고 하고 있습니다.

확률은 늦게 복용 할수록 낮아 집니다.

사후 피임약은 착상을 차단하는 의약품 입니다. 복용후 실패를 하셨을 경우 미프진 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미프진

피임 실패로 인하여 임신을 하셨을 경우 복용하는 유산 유도제 입니다.

2일간 복용하면 유산 진행이 되는 먹는 낙태약 입니다.

미페프리스톤 200mg 1정 과 미소프로스톨 200mcg 4정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5정 입니다.

미프진 복용법

미프진 복용법은 24시간 간격으로 2일간 복용 해야 하며 일상 생활이 가능 합니다.

다만 복용을 완료하고 심한 복통이 있을수 있으며 많은 양의 하혈이 있을수 있습니다.

복통과 하혈양은 여성 개인에 따라 달라 질수 있습니다.

미프진은 피임을 실패 하셨을 경우 착상(수정체가 자궁내 자리를 잡는 현상) 후 복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프진 복용 기간

임신을 하셨을 경우 몇주 인지 확인을 해야 하며 주차수가 확인 되었다면 미프진 복용 기준이 되는지 알아 보아야 합니다.

미프진 복용 시기는  임신 초기에 복용이 가능하고 10주 이내 초기 임신중 이신 분들에게 복용이 가능 합니다.

확률은 99% 라고 브랜드 제약 회사들이 광고 하고 있습니다.

임상 실험 결과 발표를 보면 35세 이하 비흡연 임신 여성을 대상으로 98% 확률 이라고 발표 되었습니다.

미프진 장점

복용중 일상 생활이 가능 합니다.

미프진은 위험한 중절수술 대체 의약품으로 개발 되었으며 현재 40년 가까이 처방되고 있습니다.

자연유산 과 동일 하며 부작용 과 후유증이 중절수술 보다 낮으며 미래 임신 계획에 대한 지장이 없다는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보다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네델란드 미프진 검색하시거나  카톡 mifena 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댓글 남기기